mouse block


[축전] 누군가의친구님의 18만 히트 기념!!!! 생각과 잡설

타임머신 탈출중 잡담.


오래간만에 다른 회원님을 위해 미약하나마 축전을 마련했습니다... (^^)





누군가의친구님의 18만 히트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앞으로 십만 단위로 히트 달성하실 때마다 콩댄스를 추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음허허허허헣~~~~~



덧글

  • 모노리스 무전병 2012/02/12 23:40 #

    참 사악하시네요.(?)
  • dunkbear 2012/02/12 23:49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Wolfwood 2012/02/12 23:45 #

    잔인하다!
  • dunkbear 2012/02/12 23:50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wasp 2012/02/12 23:49 #

    불건전하다!
  • dunkbear 2012/02/12 23:50 #

    음허허허허허허허허헣~~~~~~~~~~~
  • 무명병사 2012/02/12 23:59 #

    확인사살!
  • dunkbear 2012/02/13 11:35 #

    탕! 탕!!
  • 애쉬 2012/02/12 23:59 #

    확 인 사 살

    ^~^ {철저하시다)
  • 애쉬 2012/02/13 00:00 #

    앗 무명병사님 찌찌뿡 ㅋㅋㅋㅋ
  • dunkbear 2012/02/13 11:35 #

    두 분께서 거의 동시에 찌지뽕~~~ ㅋㅋㅋㅋㅋ
  • 셔먼 2012/02/13 00:31 #

    이보다 자비없는 축전은 없을 겁니다(...).
  • dunkbear 2012/02/13 11:35 #

    저에게 자비는 사치일 뿐입니다!!! 오직 콩댄스 뿐!!!
  • 가릉빈가 2012/02/13 01:06 #

    콩콩콩콩콩
  • dunkbear 2012/02/13 11:36 #

    콩댄스~ 콩댄스~~
  • 김반장 2012/02/13 01:07 #

    호오.... 멏천피트 상공서 음속을 주파하는 라팔위에서 추는 콩댄스라...

    해외토픽감이군...(퍽)
  • dunkbear 2012/02/13 11:36 #

    누친님의 콩댄스에 비하면 화제거리도 아니죠. ㅎㅎㅎㅎㅎ
  • 나나당당 2012/02/13 03:57 #

    축전인가 능욕인가 18이란 숫자와 함께 있으니 더더욱 묘하군요.
  • dunkbear 2012/02/13 11:36 #

    능욕이라뇨... 그런 실례의 말씀을!!!

    능욕이라면 저정도로 끝냈을 리가 있겠습니까. ㅋㅋㅋㅋ (어이)
  • 월광토끼 2012/02/13 05:15 #

    푸허허허허허허허허허흐하하하하
  • dunkbear 2012/02/13 11:37 #

    음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헣~~~
  • 위장효과 2012/02/13 07:59 #

    걍 라팔 해외 판매 성사때만 추는 걸로 한정합시다!!!! ^^
  • dunkbear 2012/02/13 11:37 #

    그럴까요? 그렇게 하는 게 콩댄스의 품질(?)을 더 높이겠네요. ㅎㅎㅎ
  • 한뫼 2012/02/13 09:36 #

    부관참시. 사람이 어디까지 잔인해질 수 있는지 보여주시는군요.
  • dunkbear 2012/02/13 11:37 #

    저에게 자비는 사치일 뿐 입니다!!! 그저 콩댄스 뿐!!!!
  • 에비스톤 2012/02/13 11:54 #

    누친님의 콩댄스는 이미 전설이군요..
  • dunkbear 2012/02/13 11:55 #

    이제 신화의 영역으로 접어들 겁니다.. (얌마)
  • RuBisCO 2012/02/13 15:32 #

    신선함!
  • dunkbear 2012/02/13 21:37 #

    라팔에 콩댄스팀이 올라선 것은 확실히 획기적이죠. ㅎㅎㅎㅎㅎ
  • 누군가의친구 2012/02/14 21:01 #

    ...으아아아아아아아!!!!!!!!!!!!...(멘붕중)
  • dunkbear 2012/02/14 21:19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콩댄스는 대세입니다. 받아들이시고 멘붕에서 탈출하세용~~~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호무호무한 검색

Loading

통계 위젯 (화이트)

96116
660
4928326

2011 이글루스 TOP 100

2010 이글루스 TOP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