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use block


[예고편] "월드 인베이젼 : 배틀 로스엔젤레스" 본 예고편 영상과 음악



얼마 전에 예고편을 올렸던 "월드 인베이젼 : 배틀 로스엔젤레스 (Battle of Los Angeles)"의 본
예고편입니다. 지난번 것보다 더 길고 많은 영상이 들어가 있네요. 아론 에크하트, 미쉘 로드리게
즈, 브리짓 모나핸 등이 주연을 맡고 남아공 출신의 조나단 리브스만이 감독한 SF액션물입니다.

줄거리는 2011년, 지구가 외계인의 침략을 받으면서 전세계의 주요 도시가 함락당하게 되고 로스
엔젤레스시가 예상하지 못한 인류의 마지막 보루가 된다는 배경으로, 로스엔젤레스에서 미 해병대
하사 (에크하트)와 그가 새로 맡은 소대가 외계인 침공에 맞서 치열한 전투를 벌인다는 내용입니다.

줄거리 자체는 단순하지만 지난번이나 이번 예고편으로 봐서는 SF판 블랙호크다운가 될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예고편으로 많은 분들을 낚은(?) "스카이라인"보다는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
각이 드네요. 북미에서는 올해 3월 11일 개봉입니다.




덧글

  • 0151052 2011/01/12 22:33 #

    저런식으로 난전을 벌인다면 저고도 방공망이나 재래식 무기가 쩔어주는 한반도도 강한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까 하는 망상을 해봅니다.
  • dunkbear 2011/01/12 22:40 #

    그러게 말입니다.... 그러고 보면 북한도 만만치 않을 듯....
  • 스타라쿠 2011/01/12 22:37 #

    불쌍한 외계인들 ...ㅠㅠ
  • dunkbear 2011/01/12 22:40 #

    정말 불쌍할 지는 영화를 보고 나서... ㅎㅎㅎ
  • 제너럴마스터 2011/01/12 22:45 #

    2011년이면 올해 아닌가요? 오타났네요.
  • dunkbear 2011/01/12 22:51 #

    수정했습니다. 헷갈렸네요. ㅎㅎㅎ
  • 정호찬 2011/01/13 00:26 #

    근데 이런 거 보면 항상 느끼는 거지만 외계인들도 참 멍청한 게 우주상에서 대량 폭격 퍼붓고 내려오면 될 걸 초장부터 병력 강습 시켜 개피보니.

    설마 지진 않겠죠(...)
  • dunkbear 2011/01/13 08:35 #

    그러면 영화가 나올 일이 없겠죠. ㅋㅋㅋ
  • Merkyzedek 2011/01/13 01:38 #

    예네들도 컴에 바이러스 걸린다음에 배꼽폭격맞고 날라가는 건가요...
  • dunkbear 2011/01/13 08:35 #

    우주전쟁처럼 그냥 인플루엔자에 훅 갈 수도 있겠구요...
  • 내모선장 2011/01/13 02:33 #

    전 이거 보니까 개발중인 "CRYSIS 2"가 떠오르는군요. 그건 어떨래는지...
  • dunkbear 2011/01/13 08:45 #

    나오면 알게 되겠죠. ^^
  • 월광토끼 2011/01/13 05:28 #

    스카이라인은 민간인들 바보짓이 그 내용이라고 들었고, 이건 군대가 주인공이라서 더 나을거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왜인지는 저도 모르겠) 여기 나오는 해병대 엑스트라들과 장비, 헬기들은 실제 로스 앤젤레스 인근에 주둔중인 해병 대대라고 합디다.
  • dunkbear 2011/01/13 08:45 #

    호오... 협찬을 받은 것 같네요. 일단 군장비 고증은 깔끔할 듯...
  • French_Pie 2011/01/13 08:12 #

    와우 정말 재미있겠네요! 전투신만 흥한다면야..
  • dunkbear 2011/01/13 08:45 #

    그게 가장 중요하죠!!!
  • 곰돌군 2011/01/13 08:32 #

    솔직히 이런 영화들은 진짜 전투신 하나만으로도 먹고 들어갈수 있으니..

    스토리야 뭐, 나쁜 외계인들이 쳐들어와서 정의의 아군이 죠낸 때려 잡았습니다 하나로 밀면

    다 끝이니 후훗. 기대되네요.
  • dunkbear 2011/01/13 08:45 #

    저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 존다리안 2011/01/13 08:44 #

    저기가 그냥 지구가 아닌 슈로대 월드나 아님 DC와 마블 패거리들이 득시글대는 지구였다면
    외계인들은 어찌 될지 궁금합니다.

    외계인 1 : 이런 일이 생길 것 같은 조짐을 느꼈지. 하지만 행정관은 내 말을 듣지 않았어.
    외계인 2 : 맙소사! 우린 이제 다 죽었어!
  • dunkbear 2011/01/13 08:46 #

    외계인 3 : 일본을 공격하자!!!
  • 로미 2011/01/13 08:47 #

    이 영화 흥행 성공하고 본작에서 떡밥만 제대로 깔아주면 배틀뉴욕, 배틀런던, 배틀모스크바등 미국 전역이나 전세계를 돌며 외계인을 몰아내고 싸워나가는 지구방위대 미군의 모습을 그릴수 있겠군요;
    영화가 마치 최신 fps 게임 화면을 보는것같군요. 덕분에 기대중입니다.
  • dunkbear 2011/01/13 09:00 #

    배틀 서울도 가능할 지 모릅니다. ㅎㅎㅎ
  • 곰돌군 2011/01/13 10:01 #

    전세계 프로젝트로 미는겁니다, 그나라 군대 출연시키고 그것도 나름 재미 있을듯?
  • Eraser 2011/01/13 15:56 #

    베틀 오브 평양이라거나...


    (공화국_하전사_동지의_개머리판_러시에_털리는_외계인_녀석들.jpg)
  • dunkbear 2011/01/13 17:28 #

    뭔가 좀 빈곤할 지도... ^^;;;
  • 산중암자 2011/01/13 16:40 #

    1. 대기권 외부에서 폭격할정도면, 일단 영화 진행 자체가 안될테고..."보는 사람 설득이 가능할 정도"의 기술력을 갖춘 외계인이라면 성층권-대기권내 전투 해야 하는데, 이미 인간의 군사력은 대기권내(+제한적 성층권) 전쟁에선 임계치를 뛰어넘은지 오래라....
    (실드없이 우주전쟁의 트라이포드가 미군과 싸웠다면?)

    -거기다 "인류 생존을 위한 전쟁"이란 이유로 여러가지 이유로 걸렸던 봉인이 풀려버릴 경우라면 뭐....;;;

    2. 가뜩이나 비싼 해병대 군장 이 참에 더 오르지 않을까 걱정중...(안돼!! 아직 많이 남았는데!!)

    3. 배틀: 서울이라면..."선배님들~ 빨리 때려잡으면 집에 일찍 보내준답니다~" 본격 예비군 액션활극....

    덧: J-20은 뭐 이렇게 말들이 많은지..정리하는데 시간이 걸리는군요^^;;
  • dunkbear 2011/01/13 17:31 #

    1. 실드없는 트라이포드는 좋은 사격 대상일 뿐이죠... ㅎㅎㅎ

    2. 오오... 해병대 군장의 인기 폭발 가능성이 있는 것입니까!!!

    3. 아니면 "외계인 쓸개, 정력에 최고!!! 비아그라 수백배 효능!!!"이라고 소문만 내면...

    안드로메다까지 쫓아가서 외계인 몰살시킬 기세.... ㅡ.ㅡb

    덧 : 구체적인 정보가 없으니 추측만 난무할테고 그 추측을 정리하는 게 더 시간이
    걸리는 게 아닐지... 저는 아예 엄두도 못 내고 있습니다. ㅠ.ㅠ
  • 산중암자 2011/01/13 18:14 #

    뭐, 어차피 한국군에서 외계인은 공군관할이고 외계인담당 부대도 공군 소속이니 공군에서 먼저 처리할겁니다.

    ...공군 에이스라고...^^;;

    본체 자체는 그럭저럭 나왔는데 역학구도가 꽤 재미난게 많아서요. 그게 더 재미있을듯 합니다.^^
  • dunkbear 2011/01/13 20:57 #

    기대하겠습니다. ㅎㅎㅎ
  • 쿠루니르 2011/01/13 18:29 #

    아니.... 천조국에 싸움을 걸다니..... 빅맥과 콜라 대접좀 받아봐야 외계인들이 '이래서 함부로 침략하면 안되겠구나!' 하겠죠 [......]
  • 산중암자 2011/01/13 19:17 #

    오! 코렁탕이 아니라 코콜라(...)인 겁니까?
  • 쿠루니르 2011/01/13 20:14 #

    넵, 코로 넣어준답니다.
  • dunkbear 2011/01/13 20:58 #

    외계인들은 우리와 달리 코로 먹으니까요... (응?)
  • wasp 2011/01/13 23:27 #

    스카이라인처럼 꿈도 희망도 없는 내용(영화자체도)은 아닐거라 믿으며 봐야 할 듯.

    그나저나 저것들 쓸리면 Let's 역설계해서 우주지배하는 스토리가 나올까봐 걱정.
  • dunkbear 2011/01/14 07:56 #

    속편 - 스페이스 인베이젼 : 배틀 플루토 (명왕성)... 이런 식으로... ㅎㅎㅎ
  • 오스틴팔월 2011/02/07 01:44 #

    갑자기 이런 생각이 드는 군요 .. 몇 광년 혹은 몇십, 몇천광년이나 멀리 떨어진 우주를 여행해서 지구를 침략하게된 외계인이
    레이저 무기도 없는 미개한 ? 인종들에게 무너진다. 과연 그들에게는 지구인이 손가락 하나 까닥하지 못하고 당할수밖에 없는 무기가 없는 걸까요? 아님 에이리언에 나오는 것처럼 트레이닝의 일환일까요? 갑자기 SF액션물에 대한 흥미가 없어지네요. 당분간 트랜스포머 시리즈만 보게될 듯 ...
    언젠가 이런 오류를 커버할 만한 스토리를 가진 영화가 나오겠죠?
  • dunkbear 2011/02/07 07:55 #

    근데 나오면 흥행참패할 것 같습니다만.... ㅎ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호무호무한 검색

Loading

통계 위젯 (화이트)

1993
580
4919756

2011 이글루스 TOP 100

2010 이글루스 TOP100